팁: 불안 증상 완화에 대한 사전 예방적 대응

팁: 불안 증상 완화에 대한 사전 예방적 대응

팁: 불안 증상 완화에 대한 사전 예방적 대응

어떤 불안은 모든 사람의 삶에서 정상적인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을 대신하기 시작하는 일종의 불안감을 경험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고맙게도, 여러분의 불안과 증상을 줄일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답니다.

이 글은 스트레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음악은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아주 좋다.

만약 당신이 공격이 온다고 느낀다면, CD로 튀겨라.

모든 음을 따르도록 해라.

조금 지나면 마음이 편안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의 뇌를 바쁘게 하는 것은 정말로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불안한 생각이 들 때마다 이 사람을 곁에 두어라.

만약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문제를 토론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안에 감정에 사로잡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런 감정들을 안에 가둬놓으면 불안감 발작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매일 스스로 목표를 세워라.

매일 자기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세우면 마음이 그것에 집중될 것이다.

여러분의 마음은 계속 몰두할 것이고, 여러분은 불안의 근원이 될 수 있는 부정적인 감정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불안할 때는 호흡에 집중하라.

당신의 호흡 패턴은 짧고 비정상적이 된다.

많은 불안감에 시달릴 때 올바른 호흡법을 잊기 쉽다.

당신의 몸은 산소의 일관된 공급에 의존하기 때문에 당신은 숨쉬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불안 증세가 있는 동안 호흡을 가다듬어라.

집에 숨어서 컨디션에 집중한다고 해서 결코 불안감을 해소할 수 없다.

마음을 다른 일에 몰두하게 해서 걱정할 시간이 없도록 하는 것이 더 나은 행동의 길이다.

마음을 바쁘게 하고 불안감을 줄이는, 즐기는 것을 찾아라.

불안감을 억제하는 좋은 방법은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좋아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 웃음이 나고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다.

우스꽝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공황 발작 중에 춤을 추거나 얼굴을 때리는 것과 같은 어리석은 행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생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소량의 산만함은 당신의 생각을 정상으로 되돌리고 공격을 통해 일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황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사람들 주변에서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점을 강조하십시오.

네가 왜 그런 사람들과 친구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이런 사람들은 너를 스트레스 받게 하고, 너의 불안감을 이전보다 더 악화시킨다.

인생에 너무 많은 불안이 있을 때, 정신을 집중하지 마라.

가능한 한 재미있고 낙관적인 사람들과 가까이 지내라.

이것은 여러분이 무엇이 여러분을 불안하게 하는지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휴식을 시작하도록 도와준다.

불안감을 멈추는 유일한 방법은 무엇이 그것을 시작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너는 일할 때 더 스트레스를 받니?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여러분을 불안하게 만드는 것을 바꾸거나 정신적으로 그 방아쇠를 제거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스트레스의 근원을 발견하면 대처할 수 있다.

여러분의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친구들을 모아서 요가 스튜디오에 가입시키십시오.

당신이 요가 매트에 있을 때, 그것은 좌절감을 지우고 삶이 제공해야 하는 긍정적인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운동은 신체적인 균형을 만들고, 그것은 당신을 활달하고 신선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어떤 불안은 일상 생활의 정상적인 부분이다.

삶을 살지 못하게 하고 하루하루가 제 기능을 못하게 하는 불안감은 주의가 필요하다.

여기의 정보는 당신에게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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