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을 향상시키고 싶으세요? 훌륭한 조언을 구하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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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은 당신이 섭취하는 음식과 밀접한 상관관계가 있다.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당신의 몸에 제공하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영양 섭취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행복하고 건강한 삶은 좋은 영양으로 시작한다.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는가? 스테이크와 다른 기름기가 적은 고기는 단백질의 가장 좋은 공급원을 제공한다.

돼지고기와 닭고기 또한 훌륭한 선택이다.

단백질은 당신을 더 배부르게 하고 근육이 자라도록 도와줄 것이며, 이것이 당신이 식단의 구성 요소로서 그것을 필요로 하는 이유다.

많은 사람들은 항상 샐러드를 꽤 건강하다고 생각했지만, 사람들은 샐러드를 훨씬 덜 건강하게 하는 드레싱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크림색 드레싱은 지방이 많고 영양소가 거의 없다.

대신 가벼운 비네그레트를 고르십시오.

또는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드레싱을 만드세요.

또 다른 좋은 아이디어는 샐러드에 크랜베리와 호두를 첨가하는 것이다.

당신이 식료품점에서 물건을 살 생각이라면 언제든지 그 라벨을 확인해라.

“감소 지방”이라고 표시된 일부 식품은 실제로 소금, 설탕, 그리고 다양한 건강에 좋지 않은 첨가물이 더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모든 식품을 다시 확인해라.

만약 당신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가공식품을 피하라.

라벨에는 사람들이 이해하는 일반적인 성분이 들어 있어야 한다.

라벨에 인공 성분이 가득하다면 제품을 사지 마십시오.

매일 약 750mg의 마늘을 식단에 첨가함으로써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심장병과 암의 투사로 알려진 마늘은 건강에 좋다.

마늘은 항균, 항균성 등 장기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자연발생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다.

가능하다면 마늘 추출물뿐만 아니라 마늘의 정향도 매일 사용한다.

건강한 식단은 리보플라빈이다.

리보플라빈은 음식의 소화를 돕고, 여러분의 몸이 그것을 처리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리보플라빈은 또한 철분 이동을 돕고 신진대사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제품에는 리보플라빈이 함유되어 있으며 곡물 제품에서도 발견된다.

여러분이 더 영양가가 되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가지 좋은 일은 건강에 좋지 않은 인기 있는 음식들과 맛과 질감은 비슷하지만 더 건강한 음식들을 교환하는 것이다.

무엇을 먹는지, 무엇을 먹지 않는지 이해하라.

많은 식당들이 메뉴에 대한 영양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이것을 하는 일이 더 쉬워졌다.

소화기 계통을 건강하게 유지하면 더 좋은 몸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물을 충분히 마시고, 섬유질을 매일 충분히 섭취해야 하며, 요구르트 등 프로바이오틱스 2인분을 섭취해야 한다.

브로콜리는 네 친구야.

비타민 K의 가장 높은 수준 중 하나로, 평균 크기의 줄기가 여러분의 영양 수준을 상당히 증가시킬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을 이틀 동안 버틸 수 있는 충분한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영양소들은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몇몇 암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영양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브로콜리를 끓이거나 전자레인지에 바르지 않고 찜통에 준비한다.

좋은 조언은 추수감사절 만찬에 참석하기 전에 조금 먹는 것이다.

굶고 있을 때 추수감사절 만찬에 앉으면 너무 많이 먹을 가능성이 높다.

저녁 먹기 전에 간식을 먹으면 접시를 채울 때 배가 고프지 않을 것이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어떤 사람들에게는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입맛이 정립된 음식을 먹을 때, 여러분은 보통 건강에 좋은 음식을 건너뛰게 될 것이다.

하지만 일단 건강에 좋은 음식을 찾게 되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들이 당신에게 같은 힘을 주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라.

이쯤 되면 마음가짐이 더 좋아지기 때문에 더 영양가 있게 먹을 수 있다.

퀴노아의 단백질 함량은 100그램당 14그램이다.

퀴노아에는 많은 용도가 있다.

그것은 훌륭한 식사를 위해 필라프에서 제공될 수도 있고, 맛있는 아침 식사로 흑설탕과 사과를 섞을 수도 있다.

이제 여러분은 영양을 더 잘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글의 충고를 참고하여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위한 탄탄한 영양 계획을 세우십시오.

이것은 여러분 모두가 더 오래 살고,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더 건강한 인생관을 갖도록 도울 것이다.

이런 생활 방식의 변화를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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