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이러한 도움말로 잠을 푹 자라.

수면 무호흡증: 이러한 도움말로 잠을 푹 자라.

수면 무호흡증: 이러한 도움말로 잠을 푹 자라.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가족 중 한 명이 최근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았다면, 여러분은 모든 선택사항이 무엇인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자신에게 적합한 옵션을 찾기 위해 여러 가지 옵션을 탐색해야 할 수 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배우는 것은 훌륭한 조언을 얻기 위해 이 기사를 계속 읽는 것만큼 간단하다.

수면 무호흡증은 특정 악습을 포기함으로써 극복할 수 있다.

음주와 흡연만큼 수면무호흡증에 나쁜 것은 거의 없다.

음주는 호흡기 우울증을 유발해 호흡곤란을 일으킨다.

흡연은 기도의 모든 부분을 손상시킨다.

이런 습관들을 그냥 두면 증상을 줄이고 잠을 더 쉽게 잘 수 있다.

담배와 술을 끊어라.

두 가지 습관 모두 호흡기에 영향을 미쳐 수면 무호흡증과 코골이를 복잡하게 만든다.

값비싼 수술이나 다른 의료 절차 대신에, 이런 나쁜 습관을 잃는 것이 돈을 절약하고 이 상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예전처럼 술을 많이 마시지 마라.

특히 취침 전에 술을 마시면 근육이 과도하게 이완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일 수도 있지만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고 있고 취침시간 가까이 술을 마신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잠든 동안 위험한 결합이 될 수 있다.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면 적당히 마시고 자려고 할 때는 확실히 옳지 않다.

수면제 말고 다른 방법을 써봐.

이완된 목 근육은 수면제뿐만 아니라 알코올 섭취에 의해 유발된다.

또한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 상당한 수의 추가적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

야간 호흡에 해로운 영향이나 위험이 없는 수면 보조제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CPAP 기계를 사용 중이지만 입을 다물지 못할 경우 턱끈 사용을 고려해야 한다.

이 장치는 잠을 잘 때 입을 다물게 한다.

이 장치를 사용하여 이 짜증나는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CPAP 치료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여행을 하고 있다면 CPAP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을 기억하라.

CPAP 머신을 사용하게 되면 언제든지 사용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이 CPAP에는 여행용 가방이 함께 있어야 한다.

여행 중 하룻밤을 자야 할 때는 언제든지 CPAP 기계를 숙소에 보관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 상태에 도움이 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다양한 치료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을 추천한다.

덜 침습적인 치료가 효과가 없을 경우 아데노이드, 편도선 제거 및/또는 기도 확대와 같은 수술 절차를 수행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잘 때 보통 크기의 베개 하나만 사용해라.

수면 자세는 여러 개의 베개나 큰 베개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위치에 따라 호흡곤란을 더 일으키게 한다.

밤에 좀 더 편안하게 자려면 베개 한 개만 있으면 되는 이유다.

코를 고는 장치를 생각해 보십시오.

코고는 소리는 기도가 닫히면서 발생하며, 무호흡증은 기도가 모두 닫혔을 때 발생한다.

두 가지 모두에 도움이 될 만한 장치가 있다는 것은 말이 된다.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은 코담배 방지 보조제의 사용으로 몇몇을 줄일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알코올을 피하십시오.

음주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수면무호흡증의 기도 수축성을 악화시킨다.

당신은 저녁 식사 전에 술을 끊거나 두어 잔 이하로 소비를 줄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수면의 질이 좋아질 것이다.

수면 무호흡에 관한 한 지식은 실로 강력하다.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 때 당신은 그것을 더 잘 살기 위해 적용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에 대한 정보가 풍부해 이 기사의 조언이 해결의 완벽한 출발점이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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