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비디오 마케팅 팁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비디오 마케팅 팁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비디오 마케팅 팁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기본적으로,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알리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러한 형태의 마케팅이 적절하게 사용될 때마다, 그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트래픽을 발생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동영상은 간결하고 분명한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온라인 사용자들은 그들이 즉시 또는 빨리 찾는 정보를 원하기 때문에 악명높게도 짧은 관심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제품의 기능에 대해 설명하는 데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하나의 비디오가 아니라 여러 개의 비디오를 만들어 보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제시하는 정보를 더 잘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디오 마케팅은 짧은 기간 동안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기 15초는 투입 또는 차단 기간이다.

계속 보고 싶게 만드는 걸 줘야죠.

높은 제작비가 좋은 영상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그림이 초점을 맞추고 적절한 균형을 이루면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대본을 다듬거나 프로 피치맨으로 나올 필요조차 없다.

긴장을 풀고 자신의 성격이 빛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 정도까지 할 필요는 없을지도 모른다.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과 화면 캡쳐 시퀀스는 계산서에 맞을 수 있다.

사람들은 어떤 일을 어떻게 하거나 성취하는지를 배우기 위해 끊임없이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튜토리얼이나 단계별 시연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그 콘텐츠는 다른 출처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이것은 틈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데 이상적이다.

일단 당신의 전문지식이 보여지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이 탐색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각각의 비디오는 간결하고 집중적인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준비 없이, 실제로 주제를 벗어나기 쉽다.

비디오 개요를 만들고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계획에서 벗어나지 않음으로써, 당신의 비디오는 훨씬 더 품질이 좋아질 것이다.

동영상의 톤을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기발한 재미있는 비디오는 어떤 것을 하는 방법에 관한 비디오만큼이나 훌륭할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말로 그들을 알아가십시오.

비디오 콘텐츠의 톤을 결정할 때는 항상 이러한 요소와 투영할 이미지를 고려하십시오.

시청자가 계속 돌아올 수 있도록 항상 컨텐츠를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오래되거나 구식인 콘텐츠는 시청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멀어지게 하고 또 다른 캠페인의 품으로 밀어넣을 뿐이다.

시청자들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기대하게 내버려 두어라.

콘텐츠 품질에 따라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잠재 고객에게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를 보다 심도 있게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혹은 사무실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일들을 청중들에게 보여줘라.

사람들은 당신이 경영하는 사업에 더 개인적인 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할 것이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다른 사람이 대신 동영상을 만들어 보도록 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동영상을 만들어 모든 사람이 투표하도록 하십시오.

수상자에게 좋은 상을 주고 비디오도 보여주십시오.

상금으로 그들이 만든 비디오를 광고로 사용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업로드한 동영상에 대한 통계와 설명이 있으면 동영상을 더 만드십시오.

이 데이터를 통해 어떤 콘텐츠를 작업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품질을 높이기 위해 어떤 장비를 사용할지 결정하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 노력의 성공 여부를 평가하기 위한 메트릭스를 개발하십시오.

그렇다, 여러분은 시청자들이 비디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간단하게 추측할 수 있다.

그러나 통계와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여러 번 보았지만 매출이 발생하지 않는 동영상은 여전히 좋지만,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만드는 동영상은 아니다.

여러분이 지금 알고 있듯이, 비디오를 이용한 마케팅은 여러분이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함으로써 성취할 수 있는 것에는 정말 한계가 없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할 때는 여기서 배운 팁을 사용하십시오.

Close